요리사와 고양이 – 방송 산업 전문가

요리사와 고양이는 방송 산업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육, 판매 및 스포츠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지식을 갖게 되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리고 요리사와 고양이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답: 방송 학위.

요리사
Pamela Thompson은 호텔 경영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학을 졸업하고 요리사가 되겠다고 결심하고 자원 봉사를 하고 개인 케이터링을 했습니다. 그녀가 받은 피드백은 조금 신기했습니다. “사람들이 ‘요리를 정말 잘 하셨지만, 음식을 만드는 것보다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더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모욕이 아니라는 걸 알았다”고 회상했다. Thompson은 음식을 사랑했고 그녀는 확실히 말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라디오를 듣다가 코네티컷 방송학교(CSB)의 광고를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Thompson은 “내가 이야기를 하고 돈을 받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녀는 궁금했다. 방송 학위를 가진 사람들은 확실히 그렇습니다. 그녀는 즉시 CSB를 조사했습니다. “목요일에 전화했더니 그 토요일에 오픈하우스가 있다고 하더군요.”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그녀는 참석했고 바로 그곳이 그녀가 속한 곳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기에서 그녀가 Deborah Catacosinos를 만났습니다.

고양이
Catacosinos는 직업을 바꾸는 것이 낯설지 않습니다. 44세의 그녀는 몇 가지 다른 직업을 가졌습니다.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University Park, PA)에서 스포츠중계 심리학을 전공한 그녀는 졸업 후 소매업에서 일했습니다. 나중에 35세에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가르친 후 그녀는 가족을 돌보기 위해 잠시 휴가를 냈습니다(그녀에게는 두 딸이 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친구를 기다리고 있는 인도 레스토랑의 주차장에 앉아 있을 때 ESPN에서 코네티컷 방송 학교의 광고를 들었습니다. “저는 항상 방송인이 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전화를 걸어도 그들이 안된다고 하면 어쩌지? 내가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Thompson과 Catacosinos는 함께 매주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스포츠 라디오 토크쇼인 “The Cook and Cat”을 결성합니다. Thompson은 제목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원래는 스포츠 접시라고 불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Thompson은 요리사로 시작했고 Catacosinos는 열정적인 스포츠 팬이기 때문에 “그녀는 고양이가 될 수 있고 나는 음식 레시피를 줄 수 있습니다”라고 Thompson은 태연하게 말합니다. 그들이 방송 학교에서 배운 것이 방송 업계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송 학위: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
단 8주 만에 Thompson과 Catacosinos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시간 동안 많은 경험과 지식을 얻었습니다. Catacosinos는 학사 학위를 취득한 한 학생을 회상합니다. 그 학생은 8주 동안 더 많은 것을 배웠고 4년 만에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CSB는 8주 및 16주 집중 커리큘럼의 두 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수업에는 방송 기초, 카피 쓰기, 편집이 포함됩니다. 방송학교 다닐 때 꼭 전공을 고를 필요는 없다. “한 가지에 집중하거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Catacosinos는 말합니다. “저는 선입견이 없었습니다. 직업을 얻기 위해 충분히 배울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학위 취득 점수
2004년 미국 노동 통계국(BLS)은 방송 산업이 약 327,000개의 일자리를 제공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방송 경력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경쟁은 계속 치열하므로 방송 학위는 문에 발을 들일 확실한 플러스입니다. BLS에 따르면 2004년에 감독이 아닌 직원의 주당 평균 수입은 703달러였습니다. 방송 업계의 고용은 2014년까지 약 11%의 비율로 증가할 것이며 이는 평균보다 3% 낮은 수준입니다.